탄핵 타이밍에 이만희가 나타나서 대신 화살받이가 되고 시위꾼들은 박근혜때처럼 소리 지르며 선동질하고 잡담

문재인과 탁현민을 포함한 민주당 세력들이 대단하긴 합니다.
그간 드러난 무능과잘못,부정부패들을 뒤엎어 반동을 막으면서
재앙을 이용해 정권을 유지하고 지지율과 현 정권을 굳게 탄탄히 만드는게 가히 놀라운 수준이네요.
이만희 나타나서 선동꾼들이 내지르는 소리가 박근혜 탄핵 때와 똑같습니다.
그것에 또 넘어가는 우리나라는 뭐 그런 수준의  나라인게지요.

전 지금의 일들이  그냥 문재인과 민주당이 그린 그림대로 돌아가는 일들이라고 봅니다.

대중들의 생각과는 달리 정치인들은 아주 냉혈하고 악랄하거든요.

이건 그냥 푸념입니다.

덧글

  • 2020/03/02 16:22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김대중협정 개정 2020/03/02 16:56 # 답글

    선거 끝나면 울산 시장 개입 의혹 수사 들어갑니다.
    문재인 폐렴으로 인기가 떨어졌는데 탄핵 사유까지 나오면 힘들어질 겁니다.

    우한 폐렴의 창궐과 관련하여 정부는 중국에서 한국으로 우한 폐렴이 전파되는 것을 막지 못했고, 한국 내에서 대량으로 퍼지는 것을 막지 못했으며, 사회적 약자인 종교적 소수자를 보호하지 않고 오히려 책임을 떠넘기고 탄압하였다. 문재인 정부는 최대 피해자인 신천지예수교회에 사죄하고 배상해야 한다.
    http://qindex.info/i.php?x=8884#8884
  • 마가린 2020/03/02 19:11 # 답글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25&aid=0002980385
    박근혜 청와대의 핵심관계자는 이날 중앙일보와의 통화에서 “당시 청와대에서 만든 시계는 은장시계 한 종류 뿐이었다. 그나마도 청와대를 직접 방문한 사람에게만 주는걸 원칙으로 했다”며 “금장시계는 없었다”고 잘라 말했다.

    누가 이만희한테 박근혜 시계차고 오면, 형을 감해주겠다고 딜들어간 모양이네요. 하는 꼬락서니보니 칠성파보다 나은게 뭔지.
댓글 입력 영역